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직싸를 이용해서 자전거 부품 타오바오 직구하기!

by G. Hong 2018. 9. 7.
728x90
반응형

이번에 직싸를 통해서 직구로 구매한 물건은 자전거 카본싯포스트, 핸들바, TT핸들바 입니다.

모두 426위안에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직싸를 통해서 배송대행을 진행 했습니다!

2018/09/07 - [자전거생활/자전거장비&튜닝] - TOSEEK 카본 드롭바,TT바,싯포스트 구매


벌써 5번째 직구인 만큼 이제는 믿고 사용하는 배송대행 업체인데요, 이번에는 직구하는 상품 뿐만 아니라 직싸에 대해서도 조금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직싸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이해하기 쉽게 배송대행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도 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무게별로 책정이 되어서, 미리 예상하기도 편할 뿐만 아니라 굉장히 저렴합니다. 타오바오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배송을 받는 것 보다 배송대행을 사용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주문서를 작성하여서 제출하면 제가 구매한 제품의 배송 및 진행상태가 모두 추적이 되게 됩니다. 

제품은 8월 22일에 중국센터에서 출발을 하였고, 27일 통관완료, 28일 수령하였습니다. 주말 제외 약 5일이 걸렸습니다! 직구인 점과 통관에 걸린 시간을 고려하면 매우 빠르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배송된 제품의 상태입니다!

타오바오 판매자가 보낸 상품이 직싸센터에 무사히 도착하게 되면, 직싸에서는 제품의 배송상태에 문제가 없는지 사진을 전달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배송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매우 포장이 잘 된 상태의 제품들을 수령 할 수 있었습니다!

저렴한 제품들을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잘 이용하고 있는 직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