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93

직싸를 이용해서 자전거 부품 타오바오 직구하기! 이번에 직싸를 통해서 직구로 구매한 물건은 자전거 카본싯포스트, 핸들바, TT핸들바 입니다.모두 426위안에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이번에도 역시 직싸를 통해서 배송대행을 진행 했습니다!2018/09/07 - [자전거생활/자전거장비&튜닝] - TOSEEK 카본 드롭바,TT바,싯포스트 구매 벌써 5번째 직구인 만큼 이제는 믿고 사용하는 배송대행 업체인데요, 이번에는 직구하는 상품 뿐만 아니라 직싸에 대해서도 조금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직싸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이해하기 쉽게 배송대행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도 되어 있습니다.가격도 무게별로 책정이 되어서, 미리 예상하기도 편할 뿐만 아니라 굉장히 저렴합니다. 타오바오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배송을 받는 것 보다 배송대행을 사용하는게 더 저렴합.. 2018. 9. 7.
TOSEEK 카본 드롭바,TT바,싯포스트 구매 이번에 타오바오에서 직구한 아이템은 가성비 좋은 카본 부품회사인 투씩(TOSEEK)의 핸들바, 싯포스트, TT바입니다.중국에서 한국까지 견고하게 배송이 잘 되었고, 사은품으로 바테입 2개도 함께 배송이 되었습니다! ㅎㅎ우선 가장 기대하였던 파트인 에어로 핸들바입니다.다른 유명브랜드의 디자인과 거의 유사합니다. 인터널 케이블링이 지원되는 제품이고, 무게는 실측결과 246g(400mm)입니다.핸들바의 센터와 브레이크레버를 장착하는 부위는 사진과 같이 표면에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어서 카본 구리스를 바르지 않아도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두번째 아이템은 TT바입니다.자전거 장거리 여행과 듀애슬론(또는 트라이애슬론)을 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하였습니다.평소에는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라 장착은 하지 않았습니다... 2018. 9. 7.
편두통 예방 의료기기 : 세팔리 후기 편두통으로 약 15년 정도 고생을 하다보니, 주변에서도 편두통으로 고통스러워 하시는 분들을 가끔씩 만나서 편두통에 관한 정보를 공유를 하고는 합니다.저도 편두통을 격은 기간이 길다 보니 편두통을 완화 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도 많이 연구와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2016/12/20 - [달리기생활/달리기정보] - 러닝,운동후 발생하는 두통에 대해서...2017/08/24 - [달리기생활/달리기정보] - 운동 후 극심한 편두통과 마그네슘 섭취 올 여름에도 무더위에 운동을 좀 격렬하게 하다보니, 역시 편두통이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편두통을 치료해주는 의료기기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를 하였습니다.세팔리라는 제품으로 벨기에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나무위키에 나와있는 정보입니다 : https:.. 2018. 9.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