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한국나들이

송도 한옥마을 식당가 방문!

by G. Hong 2017. 11. 24.
728x90
반응형

오늘 오랜만에 송도신도시 센트럴파크를 방문하였다가 센트럴파크의 명소인 한옥마을을 방문하였습니다. 

세련된 센트럴파크를  높은 빌딩들과 함께 멋있는 한옥풍의 건물들이 둘러쌓고 있어서 굉장히 멋있게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주차장이 따로 있지만, 센트럴파크 주차장에 주차를 하여도 한옥마을에서 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름도 송도한옥마을이네요 ㅎㅎ 내부에 여러 채의 한옥건물들에 식당들과 커피샵이 있었습니다.

한옥마을에 있는 식당들입니다.

한옥건물들 뒤로 고층건물들도 보입니다.

할리스커피는 한옥마을에 어울리게 한글간판을 사용 중입니다!


오늘은 한옥마을의 불고기집에서 불고기 정식을 먹었습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가격대는 한끼에 비빔밥 만천원에서 2만원 중반대 까지 있었습니다.

식사를 끝마치고는 센트럴파크를 산책할 수는 점도 장점입니다! 센트럴파크 너무 잘 만든것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센트럴파크에 센트럴파크 8경이라는 곳이 있길래 사진찍어 보았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면 소풍을 와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