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한국나들이

2018년4월 제주도 2박3일 여행계획

by G. Hong 2018. 3. 21.

2018년 4월 제주도여행 계획

4월에 제주도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첫 제주도여행이기도 하고, 첫 렌트카 여행입니다. ㅎㅎ

이번 여행컨셉은 휴식이라서 힘들지 않게, 여유롭게 다녀오려고 합니다.

항공시간

김포 - 제주 04/06 (금) 13:15 출발 04/06 (금) 14:25 도착

제주 - 김포 : 04/08 (일) 13:00 출발 04/08 (일) 14:10 도착

렌트카 대여 및 반납시간

대여 04/06 (금) 14:00

반납 04/08 (일) 12:00

렌터카 셔틀 버스 주차장 3-4구역에서 셔틀탑승 후 공항외부 차고지에서 차량인수(배차 10~15분간격 운행)

숙소 : 하얏트 리젠시 제주

체크인 : 오후 3:00 부터 / 체크아웃 : 정오 12:00 까지

관광지행사

제주왕벚꽃축제(2018.03.31(토)~2018.04.08(일))  웹사이트바로가기

제주 유채꽃축제(2018.04.07(토)~2018.04.15(일)) 웹사이트바로가기

참고한 여행책

여행일정을 짜기 위해서 도서관에서 제주도 여행과 관련된 책을 몇 권 빌려서 참고 하였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쉽게 여행 정보들을 찾을 수 있지만, 계획의 큰 틀은 책을 보면서 스스로 작성해야 여행이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

Day1 (4/6)

14:25 제주공항 도착 - 장전리(항몽유적지) : 벚꽃축제기간이라 드라이브를 하며 꽃구경 - 해안도로를 따라 수월봉 - 오설록티뮤지엄 - 숙소

Day2 (4/7)

주상절리,내국인면세점 : 숙소주변 - 엉또폭포 - 숙소

Day3 (4/8)

천제연폭포 - 공항 내국인면세점 - 13:00 제주공항 출발

일정을 짜보았는데, 여유있게 쉬다 온다고 생각하니 막상 많은 곳은 못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제주도를 여러번 오나 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