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한국나들이

중식당 리뷰: 피에프창(P.F.CHANG'S)- 미국 스타일 중화요리

by G. Hong 2019. 10. 18.
728x90
반응형

맛집 리뷰는 잘 안쓰는데, 이번에 좋은 경험을 하고 와서 한번 후기 남겨봅니다.

중국에서 8년을 있어서 그런지 특별한 중국음식 보다는 맛있었던 식당들이 유난히 강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피에프창에서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중국음식을 맛보았습니다만, 가격이 쪼금 비싼편입니다.. ㅎㅎ

피에프창은 미국스타일 중국요리집입니다. 한국스타일 중식집들 보다는 더 중국요리에 가까운 듯 해서 선택을 하였는 데요.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전체적인 식당분위기와 맛을 표현 하자면, 중국에서 요리도 잘하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고급 중식당들과 매우 비슷하였습니다.

PF Chang 홈페이지 이미지

제가 방문한 곳은 인천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피에프창입니다. 입구에는 메뉴판과 피에프창의 상징같은 병마용 스타일의 동상이 있습니다. 

2인 세트를 주문하게 되면 요리 2개와 음료수 2잔, 디저트, 커피 2잔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었습니다.

2인 세트에 포함된 요리는 창스 치킨 레터스 랩몽골리안 비프 또는 스위트 크리스피 쉬림프 입니다. 저는 몽골리안 비프를 선택하였습니다.

창스 치킨 레터스 랩(왼쪽) 과 몽골리안 비프(가운데)

두 요리 모두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몽골리안 비프가 맛있었습니다. 미국스타일이지만 중국에 있는 중식당에서도 맛 볼 수 있는 맛입니다.

후식으로는 스위트 바닐라크림 완탕과 커피가 나왔습니다. 중국 또는 중화권 국가의 디저트 가계에서 쉽게 맛 볼 수 있는 디저트형 딤섬(?)으로 속에 바닐라 크림이 가득한 간식입니다.

 

장점: 맛있음. 중국에 있는 현대식 고급 중식당 느낌. 중국음식이 먹고 싶지만 한국식 중식당에 실증이 난 분들에게 추천.

단점: 비쌈. 세트도 비싸지만 그나마 가끔 먹을 만한 가격.

728x90
반응형